네이티브 유니온 첫 쇼핑을 위한 온라인 10% 할인쿠폰

네이티브 유니온은 제품과 재료의 세부 사항 및 품질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의 모든 제품에는 1 년 제품 보증이 적용됩니다.

모든 Ultra Strength 충전 케이블은 평생 제한 보증을 제공하므로 케이블의 문제가 있을 경우, A/S 신청을 해보십시오.
2017년 3월 이후에 구매 한 케이블 만 수명 제한 보증이 적용됩니다.

LIFETIME LIMITED WARRANTY

충전 케이블이 오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A/S 약관이 적용됨)
이 보증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받으려면 다음 정보를 포함하여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전체 보증 조건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 절차

모든 접수는 공식웹사이트와 직영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1. 접수 양식을 모두 작성해 주세요. 형식을 빠짐없이 정확하게 작성해야 2차 확인 없이 빠르게 접수 완료됩니다.

2. 접수확인 문자메시지를 확인해 주세요. 양식에 알맞게 작성된 신청서는 바로 접수 완료가 되며, 메시지를 통해 접수 완료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접수 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로 메시지가 전송되며, 이 연락처는 앞으로 고객님께 진행 상황을 안내해 드릴 연락처로 한번 등록 시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고객님의 신청서에 대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팀에서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다음 진행 상황을 위한 안내 메시지 또는 유선으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A/S 유선문의 : 02-544-1015(4번)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네이티브유니온AS를 진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등 처리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AS 신청자의 이름, 이메일, 연락처, 제품명 또는 제품코드, 구입처, 요청 사항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개인정보 수집동의 거부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AS가 제한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 구매한지 1년 이상일 경우 네이티브유니온의 정품 등록 제품보증이 적용되는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 정품 택 혹은 영수증을 분실하셨을 경우 고객지원팀에서 고객님의 구매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함께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내역 및 영수증, 기타 증빙내역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제품 보증이 불가합니다.
  • 병행상품, 해외 직수입 상품, Apple Online Store 어에서 구매했을 경우 구매하신 페이지 상품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길 바라며, 병행상품 및 해외 직수입 상품은 프리즘디스트리뷰션(주)의 제품보증 책임이 없습니다.
  • 제품 수선 기간은 접수후, 상품 수령일로 부터 최대 2주정도 소요됩니다.